티스토리 뷰
목차
교육특구 목동 신시가지에 “더 목동 SKY” 모두 갖춘 프리미엄 주거공간!
국내 주거 트렌드가 변화하기 시작하면서 주택을 고를 때 주거 쾌적성과 편의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향·조망, 평면구조, 주거환경 등 삶의 질을 향상해 주는 요소가 주택 선택에 중요한 요인으로 자리 잡으며 집 휴식이라는 본연의 역할에 충실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주택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최근, 서울시 양천구 목동 신시가지에 동양산업개발의 “더 목동 SKY” 아파텔이 공급된다는 소식에 목동 일대 부동산 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목동 신시가지의 개발기대감이 높고 올해 안전진단 통과 등으로 재건축 속도가 높아지면서 집주인들이 호가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2호선 5분, 양천구청역 입지 역세권, 교육 특구로 명품학군 인접
목동신시가지의 중심에 위치 한 “더 목동 SKY”는 지하 1층~지상 20층으로 구성된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사업지 반경 2km 내 목동, 오목교 등의 주요 상업지역이 인접하고 도보로 5분 거리에는 2호선 양천구청역이 입지 해 있는 역세권이다.
차량 5분 거리에 현대 백화점이 있고, 메가박스, 고척 스카이돔, 이대목동병원, 홍익병원, 이마트, 홈플러스, 계남근린공원, 서울 남부 지방법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밀집해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형성하고 있고, 주거 쾌적성을 높여주는 조망권이 전 타입 파노라마 시티뷰로 확보되어 있다.
또한, “교육특구”로 유명한 목동인만큼, 더 목동 SKY은 명품학군 또한 인접하다. 신서초, 계남초, 신서중, 목동고 등의 우수학군과 200여 개가 넘는 학원가도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다.
직접 눈으로 확인 후 입주하기 때문에 투자자는 빠른 임대 수익
더 목동 SKY는 LDK(3 BAY+방 2+화장실 2) 구조로 공간 활용성, 효율적인 냉방 및 환기가 우수하고, 약 5,000만 원 상당의 가전, 주방, 인테리어, 타일, TV, 얼음정수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워시타워, 에어컨(6대),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와인셀러 등을 무상 제공해 입주 예정자들의 이사비용 부담을 줄여주었다.
또한 주차 대수 역시 세대 당 약 2.4대의 주차를 보장해주고 있다. 입주 예정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며 다양한 인프라와 편리한 교통망까지 모두 갖춰 문의 및 계약 고객이 급증하고 있는 더 목동 SKY는 현재 선 시공 후 분양하는 후분양 단지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상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 후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자는 빠른 임대 수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 목동 SKY'의 주택전시관은 당 사업지 현장인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방문 예정 시 예약이 필수이기 때문에 아래 상담 버튼을 통해 빠르고 편하게 분양 상담을 받아보기 바란다.